CAFE

댓글

뒤로

알랑방귀 뀌는 신입이 왜 이렇게 이뻐보일까요?

작성자딜레마레딜|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혐중일 작성시간26.06.11 예쁘지저러면ㅜㅜ 얘기도안했는데 대표한테 깨진거 알고 편의점가서 초콜렛 사탕 초코우유 잔뜩 사들고오던 후임 생각난다......지금은 겁나 찌들어서 같이 맞담하지만.....ㅎㅎㅎㅎ
  •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1 저런 사람이 일머리 없기 힘든데
  • 작성자 문명6바빌론 작성시간26.06.11 우리 신입도 저런데ㅋㅋㅋ 항상 열심히 하고 배울 의욕 넘쳐서 넘 예쁨ㅋㅋㅋ 내가 걍 지나가는 말로 딱 내 1년차때 같구만~ 하고 농담했는데 신입이 그럼 저도 선생님처럼 될 수 있는거에요? 우왕~~~ 이러길래 개저웃음 짓게됨ㅋㅋㅋㅋㅋ
  • 작성자 김동산 작성시간26.06.11 저건 알랑방구라기보단...걍 싹싹하구 긍정적인.
    가끔하는 실수야 신입이여서하는 실수일거 일머리좋을듯
  • 작성자 ㅌㅌ대통령 작성시간26.06.12 싹싹하지않은 신입들도 많아서 리액션좋고 책임감있는 신입잇는 팀 부러워
  • 작성자 허리좀펴 작성시간26.06.12 팀장이 엄청 멋지고 좋아보여서 저러나본데ㅋㅋ
  •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5 이쁘네ㅋㅋ
  • 작성자 사랑따위에 정신이 팔리면 망한다 작성시간26.06.16 근데 뭔지 알겠는게 우리팀 대리과장 저 열정팀장이 일 자꾸 생성해내서 개지쳐있는거임 신입은 직접적으로 업무폭탄투하 맞을일 없으니 저러는거고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