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랑방귀 뀌는 신입이 왜 이렇게 이뻐보일까요? 작성자딜레마레딜|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혐중일 작성시간26.06.11 예쁘지저러면ㅜㅜ 얘기도안했는데 대표한테 깨진거 알고 편의점가서 초콜렛 사탕 초코우유 잔뜩 사들고오던 후임 생각난다......지금은 겁나 찌들어서 같이 맞담하지만.....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1 저런 사람이 일머리 없기 힘든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명6바빌론 작성시간26.06.11 우리 신입도 저런데ㅋㅋㅋ 항상 열심히 하고 배울 의욕 넘쳐서 넘 예쁨ㅋㅋㅋ 내가 걍 지나가는 말로 딱 내 1년차때 같구만~ 하고 농담했는데 신입이 그럼 저도 선생님처럼 될 수 있는거에요? 우왕~~~ 이러길래 개저웃음 짓게됨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산 작성시간26.06.11 저건 알랑방구라기보단...걍 싹싹하구 긍정적인.가끔하는 실수야 신입이여서하는 실수일거 일머리좋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ㅌㅌ대통령 작성시간26.06.12 싹싹하지않은 신입들도 많아서 리액션좋고 책임감있는 신입잇는 팀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리좀펴 작성시간26.06.12 팀장이 엄청 멋지고 좋아보여서 저러나본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5 이쁘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따위에 정신이 팔리면 망한다 작성시간26.06.16 근데 뭔지 알겠는게 우리팀 대리과장 저 열정팀장이 일 자꾸 생성해내서 개지쳐있는거임 신입은 직접적으로 업무폭탄투하 맞을일 없으니 저러는거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