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4월 나라살림 적자 36.6조 ‘9.5조↓’…세수 늘어 5년 만에 최소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작성시간26.06.11|조회수1,316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share.google/XNZLUSXgd9xq5x4Sj




이래서 초과세수 얘기나온건가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그자일1 | 작성시간 26.06.11 운썩창은 얼마나 해쳐 먹은겨~~
  •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11 좋다 그동안 지원금으로 난리치더니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또 패스하죠?
  • 작성자베리베리스트로베리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대단하다
  • 작성자고트와트리투 | 작성시간 26.06.11 대박..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11 2찍이들아 나라빚이 걱정이라며 니들은 왜 지원금도 안줬는데 못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