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1~4월 나라살림 적자 36.6조 ‘9.5조↓’…세수 늘어 5년 만에 최소 작성자뭔데왜그러는데|작성시간26.06.11|조회수1,316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share.google/XNZLUSXgd9xq5x4Sj1~4월 나라살림 적자 36.6조 ‘9.5조↓’…세수 늘어 5년 만에 최소세수 증가세가 이어지면서 올해 1~4월 나라살림 적자 규모가 개선됐다. 국세수입 증가 등에 힘입어 관리재정수지 적자는 36조 6000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조 5000억 원 줄어 2019년 이후 가www.donga.com이래서 초과세수 얘기나온건가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그자일1 | 작성시간 26.06.11 운썩창은 얼마나 해쳐 먹은겨~~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11 좋다 그동안 지원금으로 난리치더니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또 패스하죠? 작성자베리베리스트로베리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대단하다 작성자고트와트리투 | 작성시간 26.06.11 대박..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11 2찍이들아 나라빚이 걱정이라며 니들은 왜 지원금도 안줬는데 못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