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새 진짜 옷 잘입고 잘꾸미는 여자들 차고 넘친다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11|조회수11,087 목록 댓글 62

전부 연예인 못지 않아 진짜 잘꾸미더라
(* 단순히 얼굴 예쁘다 말하는 게 아니라 자기한테 어울리게 한다거)
미감 다 좋음ㅋㅋ
나 백수 라이프하다가 세상 밖으로 나와서 동네말고 지하철 타고 나가보니 ㅋㅋㅋ 다들 옷 존나 잘입어 화장도 잘하고 머리도 잘 만지고.. 진짜 그 에너지랑 체력이랑 돈이 부럽다
후 다 부럽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fffubao | 작성시간 26.06.11 나도 걍 엉덩이 가리는 티랑 긴 검은바지만 입고 다니는데 새삼 이쁘고 잘 꾸미는 여자들 많더라..ㅋㅋㅋㅋㅋㅋㅋ나도 눈길가
  • 작성자카이라 | 작성시간 26.06.11 근데 남 신경을 쓴다기보다 본인 미감이 존나 좋은 걸 수도 있자나 ㅋㅋㅋㅋㅋ
  • 작성자버거리 클래식치즈버거 | 작성시간 26.06.11 난 엄마가 나 창피하다고 옷 다시입고 나가라고하는데 맨날....
  • 작성자Dysania | 작성시간 26.06.11 그래서 피곤해.. 그냥 대충 다니고 싶은데
  • 작성자우렁차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정보 물어보고싶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