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실 커뮤에 이런 스윙스 상태인 사람 많음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1|조회수7,047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감정연결소



(스윙스 얘기하려는 글 아닙니다. 걍 끌고 온 짤임)



걍 ㄹㅇ ‘피곤’ 상태

사실상 커뮤의 모든 싸움을 보면서
‘싸울 힘도 있고 기운도 좋네’라는 상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 작성시간 26.06.11 ㄹㅇ
  • 작성자Mr.Crawling | 작성시간 26.06.11 ㅇㄱㄹㅇ... 그냥 다 귀찮아서 조금이라도 골 아플거 같으면 조용히 뒤로가기 누름... 싸우는 애들 보면 현상 안 사나 싶음..
  • 작성자윤쑤 | 작성시간 26.06.11 이젠 그러를 그러세요도 아니고
    러를...러를... 이정도
  • 작성자아이돌만좋은데어떡함 | 작성시간 26.06.11 ㄹㅇ.. 다들 기력도 좋아..
  • 작성자우린참이상한사이야 | 작성시간 26.06.11 그만좀싸우고 알아서들 사쇼.. 시간이 남는갑다 나는 먹고사느라 바뻐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