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국에 밥 말아먹기 vs 따로 먹기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11|조회수2,657 목록 댓글 7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알티드래곤 국밥 아닌 국 다 포함미역국,소고기무국,갈비탕 등등1.술술 넘어가게 말아먹는다.2.소화도 안되고 국물 맛도 미세하지만 변해 따로 먹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1 따로.. 분위기봐서 1도 가능한데 뜨거운걸 못먹어 작성자원주대전파리텍사스뉴욕레츠고 | 작성시간 26.06.11 따로~~ 뜨거운 거 못 먹기도 하고 밥 말면 국물 맛이 달라져서ㅠ안돼 작성자랄리나 | 작성시간 26.06.12 말아서 푸욱 불려야댐 작성자김혀|수 | 작성시간 26.06.13 밥알 퍼지는게 싫어서 따로 작성자사사사사~~ | 작성시간 26.06.14 한숟갈에 밥 많이 먹고싶은데 말면 밥알 몇개만 내 숟가락에 올라와서 따로먹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