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국에 밥 말아먹기 vs 따로 먹기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11|조회수2,657 목록 댓글 74

출처: 여성시대 알티드래곤




국밥 아닌 국 다 포함
미역국,소고기무국,갈비탕 등등

1.술술 넘어가게 말아먹는다.

2.소화도 안되고 국물 맛도 미세하지만 변해 따로 먹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1 따로.. 분위기봐서 1도 가능한데 뜨거운걸 못먹어
  • 작성자원주대전파리텍사스뉴욕레츠고 | 작성시간 26.06.11 따로~~ 뜨거운 거 못 먹기도 하고 밥 말면 국물 맛이 달라져서ㅠ안돼
  • 작성자랄리나 | 작성시간 26.06.12 말아서 푸욱 불려야댐
  • 작성자김혀|수 | 작성시간 26.06.13 밥알 퍼지는게 싫어서 따로
  • 작성자사사사사~~ | 작성시간 26.06.14 한숟갈에 밥 많이 먹고싶은데 말면 밥알 몇개만 내 숟가락에 올라와서 따로먹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