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큰세 작성시간26.06.12 내 생각에는 거제에 갸루(콘셉트지만)가 가서 야호(갸루가 자주 쓰는 말 중 하나)를 하는 게 포인트 같아 ㅋㅋㅋㅋ 뭐 하라주쿠 야호 이런 건 그냥 오. 그렇군 이렇게 지나가게 되는데 의외의 포인트만 가득해서 그런거 아닐까! 갸루가 갈만하다고 여겨지기보다는(적어도 서울/부산보다는?) 의외라고 느껴지는 거제에서 힘없이 거제 야-호를 한다는 점이 신박하고 재미있는거지 ㅎㅎ 의외의 조합인데 괜찮을지도?라는 점이 유행을 만들어냈다 생각해 어이없는데 웃기다~ 이런 감상으로 말야
큼큼 뚱댓이 됐네,,,,, 그냥 내 생각 써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