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행밈 모른다고 호통치는 사람들이 보면 좋을 이동욱 태도

작성자감정연결소|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저 먼 우주 어딘가 작성시간26.06.12 나도 사실 거제 야호가 왜 유행인지 모르겠어 뭐가 포인트라 재미있는건지.. 하지만 유행이라니까 글쿠나...하고 넘어가려하는것 ㅠ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큰세 작성시간26.06.12 내 생각에는 거제에 갸루(콘셉트지만)가 가서 야호(갸루가 자주 쓰는 말 중 하나)를 하는 게 포인트 같아 ㅋㅋㅋㅋ 뭐 하라주쿠 야호 이런 건 그냥 오. 그렇군 이렇게 지나가게 되는데 의외의 포인트만 가득해서 그런거 아닐까! 갸루가 갈만하다고 여겨지기보다는(적어도 서울/부산보다는?) 의외라고 느껴지는 거제에서 힘없이 거제 야-호를 한다는 점이 신박하고 재미있는거지 ㅎㅎ 의외의 조합인데 괜찮을지도?라는 점이 유행을 만들어냈다 생각해 어이없는데 웃기다~ 이런 감상으로 말야

    큼큼 뚱댓이 됐네,,,,, 그냥 내 생각 써봤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