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정땅콩
군필/미필 현황
LG : *문보경(22항저우AG金) / 김영우(미필)
한화 : *노시환(22항저우AG金) / 문현빈(미필)
SSG : 조병현(군필-상무) / 정준재(미필), 조형우(미필)
삼성 : 김지찬(22항저우AG金) / 배찬승(미필), 이재현(미필)
NC : 김주원(22항저우AG金)
KT : 박영현(22항저우AG金) / 소형준(미필), 오원석(미필)
롯데 : 윤동희(22항저우AG金) / 김진욱(미필), 최준용(미필)
KIA : 김도영(미필), 박재현(미필), 성영탁(미필)
두산 : *곽빈(22항저우AG金) / 박준순(미필), 최민석(미필)
키움 : 김건희(미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룰랄라 작성시간 26.06.12 노시환아.....가서 잘할수있겠냐............ㅠ
-
작성자아..ㅆ 비 • ㄹ 재수없게 작성시간 26.06.12 한화팬여시들 개웃김 ㅜㅜ 다들 본인 팀 가을야구 걱정하는데 한화여시들은 노시환가서 잘할수있냐고 말함 ㅜ시할
-
작성자녹차라테 작성시간 26.06.12 금메달 따와라
-
작성자한화이글스 노시환 작성시간 26.06.13 노시환 응원 단장이긴한데 감독님 와일드 카드 뽑는 기준이 건강이 확실히 보장된 선수라는데 거기에 진짜 부합하긴 함 일단 작년 144 전 경기 다 나갔고 올해도 부상이 아니라 실력 이슈로 2군 다녀옴;;; 그 전까지 지타도 아니고 3루 수비 다 봄 왜냐하면...3루 백업이 없기때문 ㅋ 그리고 좋은 일은 아니지만 헤드샷 맞아도 ㅇㅋ 검진 안받고 아무튼 진짜 건강 보장은 확실함 딱 보면 관상에 돼지가 있음 그리고 돼라리라 주루도 꽤괞이라내요;;;
-
작성자영초 작성시간 26.06.13 타팬인데도 김택연 왜 안 델고가지 싶다... 국대 유니폼 먼저 입은 선수 아냐? 너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