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외국인들 진짜 많이 사가는거같은거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1|조회수49,560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790736

 

 

이불, 안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하게 잘 살자 | 작성시간 26.06.11 많이 사가라
  • 작성자히비스커스에이드 | 작성시간 26.06.11 나 미국가서도 이불은 한국마트가사 사재낌 비교불가임 ㄹㅇ
  • 작성자닌자 하이야~ | 작성시간 26.06.11 종로 지하상가 이불 가게에 외국인 많더라ㅋㅋㅋ
  • 작성자발푸르기스의밤 | 작성시간 26.06.11 오 우리나라 이불 좋구나
  • 작성자텀블러사면물많이마시려나 | 작성시간 26.06.12 진짜 한국 이불 ㄹㅇ ㅠㅠㅠ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