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 앤 후속작에서 밝혀진...길버트가 앤에게 반한 이유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세인트릴리 쿠키 작성시간26.06.11 앤친놈 길버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인트릴리 쿠키 작성시간26.06.11 책 보면 길버트가 앤한테 첫눈에 반한것같음ㅋㅋㅋ그래서 관심끌려고 홍당무라고 했다가 앤한테 쳐맞았지....근데 그동안 다른 여자애들은 길버트가 장난쳐도 걍 넘어갔는데 앤한테 저렇게 맞아본게 ㄹㅇ 처음이라 완전히 빠지게 된듯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ㅏㅐㅔㅣㅓ 작성시간26.06.11 역시 남자는 줘패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트료세카 작성시간26.06.11 서열정리된느낌ㅋㅋㅋ아 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캅죠 작성시간26.06.11 머리가 다쳐서 그런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그랩 작성시간26.06.11 근데 진짜 남자들 함부로 대하는거 개좋아함 난 평생 살면서 싹바가지 없게 말하고 막대한 남자들한테만 고백공격 받앗어(당연히 난4b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석열사형해라 작성시간26.06.11 세로로 세워서 때렸다면 불구대천 원수되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