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573758
허락받고 퍼옴!
엘베 타있을때 시야라 함ㄷㄷ
이 원리라고 합니다…😦😦
물론 당연히 밀국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 Star Is Born 작성시간 26.06.11 타는건 그래도 어케 내려...
-
작성자AllesWurst 작성시간 26.06.11 나도 이런거 타본적 있는데 친구들이랑 4층 위에서 보자고 한거를 누구는 4층이라고 해석하고 누구는 4층 위라고 해석하고 그래서
다들 이상한데서 내려서 띠용때용했던 기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다시
다 만나서 누가 4층 위에서 만나자는 말 하냐고 걍 6층이라고 해야지 하면서 토론했었어ㅋㅋㅋㅋㅋ이미지 확대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 26.06.12 ㅈㄴ무섭다 유럽만 엘베 저지랄인줄 알았는데 밀국도 저런다니
-
작성자실용적인 대머리 작성시간 26.06.12 무섭다
-
작성자쵸촉한쵸코하우스 작성시간 26.06.12 개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