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진짜 희한한 엘베 봤어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1|조회수50,831 목록 댓글 77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573758

허락받고 퍼옴!





엘베 타있을때 시야라 함ㄷㄷ



이 원리라고 합니다…😦😦

물론 당연히 밀국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 Star Is Born | 작성시간 26.06.11 타는건 그래도 어케 내려...
  • 작성자AllesWurst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이런거 타본적 있는데 친구들이랑 4층 위에서 보자고 한거를 누구는 4층이라고 해석하고 누구는 4층 위라고 해석하고 그래서
    다들 이상한데서 내려서 띠용때용했던 기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다시
    다 만나서 누가 4층 위에서 만나자는 말 하냐고 걍 6층이라고 해야지 하면서 토론했었어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12 ㅈㄴ무섭다 유럽만 엘베 저지랄인줄 알았는데 밀국도 저런다니
  • 작성자실용적인 대머리 | 작성시간 26.06.12 무섭다
  • 작성자쵸촉한쵸코하우스 | 작성시간 26.06.12 개무서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