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악귀야 물러가라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1
우리 기준 까시인거지 사실 평균 판다 기준 하면 까시 아냐 ㅋㅋ 아이바오가 한국 올때 나이랑 지금 루후 나이가 비슷한데 몇킬로 차이 안나 ㅋㅋ 같은 나이때 푸는 한살 연상 러바오랑 몸무게 비슷....ㅋㅋㅋ
답댓글작성자악귀야 물러가라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1기타배우고싶다 아이바오 한국올때 3살 87킬로 일본 쌍둥이 3살때 84 85 라서 엄청 적게 까진 아니고 평균 수준이야 우리가 뚠빵이들만 봐서 그래 ㅋㅋ 러바오가 4살에야 90킬로 찍은걸 생각하면 무난한 수준의 몸무게 증량이라고 생각하면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