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6.11 남자는 장인 장모 하자나 여자도 시모 시부 하든가
왜 여자만 아버님 어머님 더 살가운척 하고잇냐 -
작성자English 작성시간 26.06.11 시댁이라고 하는 것도 존나 자발적 노예같음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작성시간 26.06.11 옛날사람들은 어머니 아버지 이렇게 불러서 헷갈릴까봐 저렇게 된건가?
왜 헷갈리게 저렇게 부르기 시작했을까.. -
작성자김건바아아안 작성시간 26.06.12 외가 친가 외할머니 친할머니 구분도 싫음
-
작성자감자맛있으 작성시간 26.06.12 인터넷에서나 "시가"라 하지 밖은 다 시댁시댁시댁.... 친정도 나는 꾸역꾸역 본가라하는데 친정친정친정.. 커뮤 안하는 미비기혼 전부 다 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