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엄마를 제발 친정엄마라고 좀 하지 마요.jpg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1|조회수10,410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5874388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11 남자는 장인 장모 하자나 여자도 시모 시부 하든가
    왜 여자만 아버님 어머님 더 살가운척 하고잇냐
  • 작성자English | 작성시간 26.06.11 시댁이라고 하는 것도 존나 자발적 노예같음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 작성시간 26.06.11 옛날사람들은 어머니 아버지 이렇게 불러서 헷갈릴까봐 저렇게 된건가?
    왜 헷갈리게 저렇게 부르기 시작했을까..
  • 작성자김건바아아안 | 작성시간 26.06.12 외가 친가 외할머니 친할머니 구분도 싫음
  • 작성자감자맛있으 | 작성시간 26.06.12 인터넷에서나 "시가"라 하지 밖은 다 시댁시댁시댁.... 친정도 나는 꾸역꾸역 본가라하는데 친정친정친정.. 커뮤 안하는 미비기혼 전부 다 그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