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엘지전자 커뮤 근황ㄷㄷ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1|조회수13,886 목록 댓글 47

출처: 여성시대 십육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르뜌 | 작성시간 26.06.11 나도 데였어 엘전 사지마
  • 작성자돈좀주세요돈 | 작성시간 26.06.11 10년봅시다....
  • 작성자cjehfjriwp | 작성시간 26.06.11 사실 이게 진찌 국장 정체성..
  • 작성자선풍기로여름날까 | 작성시간 26.06.11 나 다행히 +에서 팔긴했는데 정말 계좌 바뀌는게 너무 순식간이어서 무서웠어
  • 작성자텀블러사면물많이마시려나 |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전닉 빼고는 이전 국장이랑 다를바 없어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