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모어피자, 전지현 광고모델 발탁… 브랜드 가치 강화 본격화 작성자이모지는 이모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두나배 작성시간26.06.11 노맛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목표는222 작성시간26.06.11 피자 먹을거같지도 않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룍시땅 작성시간26.06.11 피자 안드실거같은디..(전지현씨 좋아합니다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금복권1등됐다 작성시간26.06.11 광고는 별 생각없는데 피자 자체가 맛이 없어ㅜㅜㅜ 무맛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핑이 작성시간26.06.11 전지현님은 안드시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aga 작성시간26.06.11 옥수수새우피자의 새우가 비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남준 작성시간26.06.11 광고모델 쓸 돈으로 제품개선좀 해라~하도 sns 바이럴 오져가지고 한번 시켰다가 진짜.... 싸지도 않아서 더 짜증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잉뽀용뽀양 작성시간26.06.11 크러스트가 노맛이야.. 치즈가.. 넘 싸구려맛나.. 피자스쿨이 훨 맛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일1카페라떼 작성시간26.06.11 남자든 여자든 연예인좀 그만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작성시간26.06.11 광고모델 쓰지말고 가격을 낮춰.. 나 방금 이영상 보고왔는데 어이없어 ㅠ 홍진경이 썰푸는 영상인데 전지현 되게 소식한다고.. 근디 무슨 피자모델이냐고~https://youtube.com/shorts/pEqUsU7Uq5Y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랭이 작성시간26.06.11 아니 피자 파는 브랜드가 브랜드 가치를 올릴라믄 피자를 개발하고 맛을 올려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떼존맛탱 작성시간26.06.11 전지현 조아하지만 피자는 먹지도 않을 이미지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댓츠낫마낫마넴 작성시간26.06.11 브랜드가치랑 연예인모델이랑 무슨 연관성이 있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스이즈럭키걸 작성시간26.06.11 피자 입에도 안될거같긴함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필 작성시간26.06.11 최근에 뉴케어 광고도 찍었더라 엄마 여기꺼 단백질만 먹는데 이번에 가격올랐어ㅜ 모델때문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원래도 유명해서 굳이 모델 안써도 될 것 같은데 생각보다 모델보고 제품 쓰는 사람이 많나봐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졸려죽겠는여시 작성시간26.06.11 맛이없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날 작성시간26.06.11 지나다니면서 맨날 보던 에스파 포스터 떼져있길래 왜지 했는데 모델 바뀐거구나…모델이 누구든 간에 피자 개노맛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바 작성시간26.06.11 맛업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수건 작성시간26.06.11 피자 안먹잖아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12 에스파든 전지현이든 피자 안먹을 것 같은 사람이 모델 하는 거 참 ㅋㅋㅋ 연예인 쓰지말고 제품에 집중해주면 좋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