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살면서 향수 뭐쓰냐 질문 받은거 딱 두개있음

작성자이수현|작성시간26.06.11|조회수8,151 목록 댓글 74

출처: 여성시대 설리야

https://www.instiz.net/name/59037233


여시에서 맨날 비댓파티 보다가 공댓보는 기분ㅋㅋㅋ
난 아쿠아디파르마 피코
이거 쓰고 죄다 물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안 R.B. | 작성시간 26.06.11 난 톰포드 네롤리포르토피노
  • 작성자What it sounds like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속시원하게 답해주는거 좋아ㅋㅋㅋ 주로 무슨향이야~~ 이러는데
  •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11 나 딱 한 번 있는데 비비앙 월넛크릭그린이었어 이거 바이럴 템이라고 나도 생각하지만 보통 여름향수하면 오이향 비스무리해서 ㅈㄴㅈㄴㅈㄴ 싫은데 얘는 그런거 없어서 내가 너무 좋아함..
  • 작성자14 최 정 | 작성시간 26.06.11 딥디크 플레르드뽀 여러번 향따당함
  • 작성자pachimari | 작성시간 26.06.11 클라우드8 나르시스 몇 번 물어봤는데 사람들이.. 검색해보니까 망했나봐 씨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