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람은 진짜 먹는대로 냄새난다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1|조회수8,842 목록 댓글 59

미뱅

 

 

 

 

 

 

 

 

 

 

애기들은 분유 먹으면 정수리에서

분유 향 엄청 나거든

난 정크푸드 엄청 먹는데

그럼 안좋은 냄새나겠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맞다사이프리드 | 작성시간 26.06.11 유제품 튀김 이런거 많이먹으면 냄새 구려져...
  • 작성자뭐랑 | 작성시간 26.06.11 해산물처돌인데…
  • 작성자이구역대왕 | 작성시간 26.06.11 겨울에 과메기 자주먹었는데 과메기 냄새났을까?
  • 작성자불닭끓여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11 식단하다가 날잡고 라면김치 먹었는데 방구에서 매운냄새남
  • 작성자pigpigbig | 작성시간 26.06.11 사촌남동생 고기만 처먹는 다이어트했었는데 개씨발냄새났었음 ㄹㅇ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