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최태원 "일본, 신규 반도체 공장 건립 훌륭한 후보지"

작성자부자자자작|작성시간26.06.11|조회수10,601 목록 댓글 310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14/0001504813?sid=101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신규 반도체 공장 건립 지역 후보지로

일본을 꼽았습니다.

최 회장은

니혼게이자이신문에 실린 인터뷰에서

 

 SK의 메모리 반도체와

엔비디아의 그래픽처리장치를 조합해

 

대량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연산하는 AI 팩토리를

한국 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일본에 가동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반도체 생산 능력을

한층 더 늘릴 경우

한국 이외 지역에서의

반도체 공장 신설도 검토하고 있다면서

"일본은 훌륭한 후보지"라고 강조했습니다.

 

 

 

 

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인에어 | 작성시간 26.06.13 ㅁㅊ
  • 작성자Pinnacle | 작성시간 26.06.13 삼성전자사야겟다~(주식야기임)
  • 작성자료뵤쵸뵤 | 작성시간 26.06.14 매국노네 일본 벌써 뺏을준비하던데ㅡㅡ라인꼴 날듯
  • 작성자오츄거너두 | 작성시간 26.06.16 다죽어가는 나라에 ㅋㅋㅋ
  • 작성자촛불하나둘 | 작성시간 26.06.18 매국노야 ㅠ
    일본 이때 한번 개지랄 떨어보시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