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에디레드메인(Eddie Redmayne)
|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 바람 싫어서 창문 여는거라구요 ㅠㅠ
-
작성자플레이오프
|
작성시간
26.06.11
맞아 나도 이 얘기듣고 충격먹음ㅜㅜ 창문 열고 운전하는거 좋아하는데ㅜㅜ
-
작성자32e_
|
작성시간
26.06.11
엥 신기하다 아직 올해 에어컨 안 틀었는데
-
작성자ETF차곡차곡
|
작성시간
26.06.12
에어컨이 싫은건데ㅜ
-
작성자게득리에게세후가십
|
작성시간
26.06.12
뒷유리 깨수면 내부 공기저항 안생기잖아 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