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기름 아끼려고 에어컨 끄고 창문열고 달릴때 연비.JPG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11|조회수43,760 목록 댓글 64

출처 픽플러스
 
 
에어컨 쓰는게 기름 덜 먹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디레드메인(Eddie Redmayne) | 작성시간 26.06.11 에어컨 바람 싫어서 창문 여는거라구요 ㅠㅠ
  • 작성자플레이오프 | 작성시간 26.06.11 맞아 나도 이 얘기듣고 충격먹음ㅜㅜ 창문 열고 운전하는거 좋아하는데ㅜㅜ
  • 작성자32e_ | 작성시간 26.06.11 엥 신기하다 아직 올해 에어컨 안 틀었는데
  • 작성자ETF차곡차곡 | 작성시간 26.06.12 에어컨이 싫은건데ㅜ
  • 작성자게득리에게세후가십 | 작성시간 26.06.12 뒷유리 깨수면 내부 공기저항 안생기잖아 그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