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우리집 아파트 사람들 엘리베이터 절대 안기다려줌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1|조회수46,760 목록 댓글 44

출처: 여성시대 (폰서트)


저런 사람들만 모여 사는 아파트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뜸여자 | 작성시간 26.06.11 엘베 전기세 공용이잖아 같이 타고가는게 관리비 절감되는거 아님?
  • 작성자Nikeee | 작성시간 26.06.11 이거 진짜 기분 더러운데ㅠ 남이 그렇게 행동해도 나는 저러지 말아야지 하는게 나아 선행을 할때 자존감이 올라감 닫기 연타 머냐 개추잡개짜침 좀 거국적으로 살지 쪼잔해서는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11 준내 야박하다
  • 작성자무시무시한무시 | 작성시간 26.06.11 냄저는 진짜 잡아줘도 인사도 잘 안하고 개빡쳐 여자는 고개라도 까딱이는데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 작성시간 26.06.12 어제엘베잡아드럈다고 들고가시던 과일주셨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