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뜸여자 작성시간 26.06.11 엘베 전기세 공용이잖아 같이 타고가는게 관리비 절감되는거 아님?
-
작성자Nikeee 작성시간 26.06.11 이거 진짜 기분 더러운데ㅠ 남이 그렇게 행동해도 나는 저러지 말아야지 하는게 나아 선행을 할때 자존감이 올라감 닫기 연타 머냐 개추잡개짜침 좀 거국적으로 살지 쪼잔해서는
-
작성자Amoroso 작성시간 26.06.11 준내 야박하다
-
작성자무시무시한무시 작성시간 26.06.11 냄저는 진짜 잡아줘도 인사도 잘 안하고 개빡쳐 여자는 고개라도 까딱이는데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 26.06.12 어제엘베잡아드럈다고 들고가시던 과일주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