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별안간 출근길에 우는사람 됨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1|조회수19,415 목록 댓글 6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yy | 작성시간 26.06.11 아 왜 엄마는 안 데려가 미친 작성자전영중졸라멋있어 | 작성시간 26.06.11 시발 작성자락나카 | 작성시간 26.06.12 아안돼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나 바개민 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12 엄마도 데려가ㅜ 엄마도 같이가!!!!!ㅜㅜ 작성자내 이름은 코만, 코만 수술했죠. | 작성시간 26.06.13 다시그려죠요.. 둘다데려가는걸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