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너무 배고파요"…자취 대학생이 당근에 올린 글

작성자미쳤냐구|작성시간26.06.11|조회수6,917 목록 댓글 42

출처: 여성시대 (미쳤냐구)
https://m.news.nate.com/view/20260611n01596?mid=m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년의노래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얼마나 힘들었을까
  • 작성자마트료세카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 고기랑 간식거리 잔뜩 줄래
  • 작성자부정왕 뻐킹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집 주변이었으면 바리바리 챙겨나갈텐데...행복해요 학생 ㅠㅠ
  • 작성자일상의 행복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 맴찢...
  •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6.06.12 ㅠ 나였으면 밥해주고 반찬도 챙겨보낸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