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너무 배고파요"…자취 대학생이 당근에 올린 글 작성자미쳤냐구|작성시간26.06.11|조회수6,918 목록 댓글 4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미쳤냐구)https://m.news.nate.com/view/20260611n01596?mid=m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년의노래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얼마나 힘들었을까 작성자마트료세카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 고기랑 간식거리 잔뜩 줄래 작성자부정왕 뻐킹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집 주변이었으면 바리바리 챙겨나갈텐데...행복해요 학생 ㅠㅠ 작성자일상의 행복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 맴찢...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6.06.12 ㅠ 나였으면 밥해주고 반찬도 챙겨보낸다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