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민감반응청년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 왜저런구라를치는덜까
-
작성자푸르름이 사는 곳
|
작성시간
26.06.11
아 어렸을때 이수만썰 진짜 믿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개웃김
-
작성자던헌빌딩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맴매미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
작성자우뜨카라고
|
작성시간
26.06.11
우리가 초딩때 믿던 수준을 극우들은 대가리 다 커가지고 믿는단거 저능통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