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넹글 작성시간26.06.11 뇌 구조가 달라서 그런 들
여자들은 우울감에 취약하고 남자들은 화에 취약함
우울감 때문에 무기력해지고 그래서 청소도 못하고 하루종일 누워있고 배달음식처럼 단기 도파민에 빠지게 됨
남자들 중에 물론 이런 사람은 존재하는데 여자보다 드뭄.. 뇌 구조가 그래
반대로 남자들은 화를 다스리는 능력이 부족함
그래서 우울함에는 강하지만 자기가 화가나는 일에는 굉장히 모욕적인 말을 하거나 살인을 하거나 강간을 함
이런 특성으로 인해 남자들은 살인을 하고 여자들은 집에 박혀서 저러고 사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