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근데 왜 저런 사례는 다 2030 여자임?

작성자고구려은단|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감독 작성시간26.06.11 남자들은 청소해달라고 부탁도 안함
  • 작성자 한호열상뱀 작성시간26.06.11 아 나도 집 치워야되는데 곧 저 꼴 날 거 같음...
  • 작성자 Kaiserschmarrn 작성시간26.06.11 남자는 그냥 좆대로 좆같이 행동하고 다니고 여자는 차마 밖에서 남들한테 피해는 못주고 본인스스로를 괴롭히는거
  • 작성자 파티 작성시간26.06.11 난 저게 여자특성 맞다생각함 남자들 특성은 잘못없는 동물들이나 약자 괴롭히고 칼부림하는거
  • 작성자 던헌빌딩 작성시간26.06.11 저런 2030한남은 이미 여자죽이고 동물죽이고 하고있고 더 심한애들은 감옥가있으니까
  • 작성자 마트료세카 작성시간26.06.11 저런 최악의 상황에서 개선의 의지를 갖고 설문조사에 응하고 하는 사람의 다수가 여자임..
  • 작성자 넹글 작성시간26.06.11 뇌 구조가 달라서 그런 들
    여자들은 우울감에 취약하고 남자들은 화에 취약함
    우울감 때문에 무기력해지고 그래서 청소도 못하고 하루종일 누워있고 배달음식처럼 단기 도파민에 빠지게 됨
    남자들 중에 물론 이런 사람은 존재하는데 여자보다 드뭄.. 뇌 구조가 그래
    반대로 남자들은 화를 다스리는 능력이 부족함
    그래서 우울함에는 강하지만 자기가 화가나는 일에는 굉장히 모욕적인 말을 하거나 살인을 하거나 강간을 함
    이런 특성으로 인해 남자들은 살인을 하고 여자들은 집에 박혀서 저러고 사는 거
  • 작성자 응맹앵 작성시간26.06.11 남자들은 사람죽이니까
  • 작성자 1928382 작성시간26.06.11 보면 성관련 피해자도많더라 한남죽어
  • 작성자 물복사냥꾼 작성시간26.06.11 대댓 왜 제정신임 ㅋㅋㅋ
  • 작성자 계란초밥줘 작성시간26.06.11 감옥 지옥 핵이둑
  •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1 왜냐면 여자는 우울할 때 자기를 공격하고 남자는 타인을 공격해서 그럼. 진짜 과학적으로 증명된거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