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국내브랜드 자동차로 착각할거같은 아우디 풀체인지 모델.jpg

작성자오동통통|작성시간26.06.11|조회수28,396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969576

 

 

해외에서도 산타페냐고 말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올디올 | 작성시간 26.06.11 앞은 산타페 뒤는 쏘렌토
    우리나라가 차 잘만들었네
    외국에서 따라하고 ㅋㅋ
  • 작성자우주먼지한톨 | 작성시간 26.06.11 아우디는 구형들이 이쁨
  •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11 산타페 이즈댓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Pneumoconi1ese | 작성시간 26.06.11 엥.....?
  • 작성자밀면안돼 | 작성시간 26.06.12 옛날산타페자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