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국내브랜드 자동차로 착각할거같은 아우디 풀체인지 모델.jpg 작성자오동통통|작성시간26.06.11|조회수28,386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969576 해외에서도 산타페냐고 말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올디올 | 작성시간 26.06.11 앞은 산타페 뒤는 쏘렌토 우리나라가 차 잘만들었네 외국에서 따라하고 ㅋㅋ 작성자우주먼지한톨 | 작성시간 26.06.11 아우디는 구형들이 이쁨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 작성시간 26.06.11 산타페 이즈댓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Pneumoconi1ese | 작성시간 26.06.11 엥.....? 작성자밀면안돼 | 작성시간 26.06.12 옛날산타페자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