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특이한 비율 때문에 가끔 놀림 당한다는 사람.jpg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1|조회수108,710 목록 댓글 65

출처 : https://theqoo.net/1973191083

키 198
신발 사이즈 2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버터 | 작성시간 26.06.11 손목이랑 손도 그래보여
  • 작성자Feels like jot | 작성시간 26.06.11 165에 230인 나도 짱구엄마냐는 소리 듣는데 대박이다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11 종아리도 까시네
  • 작성자마빡어택 | 작성시간 26.06.12 난 160에 210인데도 저 정도는 아닌데..너무 큰 키에 너무 작은 발이다..
  • 작성자먹고자고눕고 | 작성시간 26.06.20 와 나 170에 255에 발볼 발등 넓은데도 발 피곤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