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엄마랑 한 통화 듣고 와이프가 이혼하자는데 내 잘못인지 봐줘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1|조회수46,448 목록 댓글 37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997377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쥑쮝쮝 | 작성시간 26.06.12 느금마랑 쳐살아라 작성자출근극혐 | 작성시간 26.06.12 입장바꿔 생각해보면 될 일 싸가지인 게 맞잖아요 사돈댁이고 장모님인데즈그엄마 즈그엄마 뭔소리여 이게 작성자그리즐리베어 | 작성시간 26.06.12 그 애미에 그 아들 작성자가합자기 | 작성시간 26.06.13 엄마한테 물어보시징,,,,에궁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16 사과하지말고ㅋㅋㅋ이혼이나 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