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해봤는데 그만 둔 이유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득되는말을하고싶은여시 작성시간26.06.15 ㅁㅈ 다 좋은데 시간을 너무 잡아먹음ㅠㅋㅋ큐ㅠㅠ 보통 수영장은 근처에 없음... 가는길 +사전 씻+수영+사후씻+오는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러화수목금퇼 작성시간26.06.16 수영 매일할 때 화장실 물때가 잘 안끼더라.. 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FG초콜릿 작성시간26.06.19 수영장물이 락스물이라 몸에 남아있었다는 말인가,,?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러화수목금퇼 작성시간26.06.19 EFG초콜릿 오잉 아냨ㅋㅋ 매일 수영장에서 씻으니까 화장실 더러워지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뜻!!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리둡 작성시간26.06.16 샤워가 취미라 그런가 그래서 좋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가지파스타 작성시간26.06.18 난 오히려 한번에 씻는것까지 해결이라 저게 장점이었는데 너무자주씻으니까 피부염걸림..ㅠㅠ 그래서 나와서는 찝찝해도 물세수 물샤워만 하니까 ㄱㅊ아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갭이내갭이쌤쌤 작성시간26.06.19 나는 다 좋은데 처음 물 들어갔을 때의 그 찰나의 추움이 참 견디기가 힘듦. 발차기 한번 한 바퀴 하고 오면 금방 몸에서 열나긴 해도 그 찰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간다 작성시간26.06.21 딴 것보다 ㅜㅜ 샤워장에서 순서 기다리는 게 진짜 개기빨림 다들 너무 시끄럽고 줄 개길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