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영 해봤는데 그만 둔 이유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득되는말을하고싶은여시 작성시간26.06.15 ㅁㅈ 다 좋은데 시간을 너무 잡아먹음ㅠㅋㅋ큐ㅠㅠ 보통 수영장은 근처에 없음...
    가는길 +사전 씻+수영+사후씻+오는길
  • 작성자 우러화수목금퇼 작성시간26.06.16 수영 매일할 때 화장실 물때가 잘 안끼더라..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EFG초콜릿 작성시간26.06.19 수영장물이 락스물이라 몸에 남아있었다는 말인가,,?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우러화수목금퇼 작성시간26.06.19 EFG초콜릿 오잉 아냨ㅋㅋ 매일 수영장에서 씻으니까 화장실 더러워지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뜻!!
  • 작성자 부리둡 작성시간26.06.16 샤워가 취미라 그런가 그래서 좋은데
  • 작성자 가지가지파스타 작성시간26.06.18 난 오히려 한번에 씻는것까지 해결이라 저게 장점이었는데 너무자주씻으니까 피부염걸림..ㅠㅠ 그래서 나와서는 찝찝해도 물세수 물샤워만 하니까 ㄱㅊ아지더라
  • 작성자 니갭이내갭이쌤쌤 작성시간26.06.19 나는 다 좋은데 처음 물 들어갔을 때의 그 찰나의 추움이 참 견디기가 힘듦. 발차기 한번 한 바퀴 하고 오면 금방 몸에서 열나긴 해도 그 찰나가..
  • 작성자 포간다 작성시간26.06.21 딴 것보다 ㅜㅜ 샤워장에서 순서 기다리는 게 진짜 개기빨림 다들 너무 시끄럽고 줄 개길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