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엄마 동결건조 시키고 싶은 고3을 만난 나영석 유병재.jpg

작성자몰으겟어요|작성시간26.06.11|조회수28,006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7MhM3rJJjHU

 

전화 연결된 고3 여학생이 동결건조 얘기를 꺼냄ㅋㅋㅋ

 

모르는 아저씨들

 

감격하는 아저씨

 

듣자마자 아저씨들 녹아내림

딸이 사연자랑 비슷한 또래라고 함

듣자마자 만개하는 유병재 강냉이

수줍어서 한문장 하고 바로 끝낸거 ㄱㅇㅇ

용돈을 참지 못하는 아저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장인데물장이야 | 작성시간 26.06.12 난 왜 슬프지...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12 너무 사이좋다 ㅎㅎ 내가 다 뿌듯하네 너무 귀여워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2 아빠는 자연건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무생각도안들어 | 작성시간 26.06.12 엄마 사랑해
  • 작성자스트레칭합시다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엄마 동결건조하고싶어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