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질문글] 위작아서/입짧아서 소식하는 사람들 얼마나 먹는지 말해보자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11|조회수1,519 목록 댓글 23

나는 밥 먹을때 1/3 먹고 피자 한조각 치킨은 3-4조각? 먹는듯..대신 군것질 오지게 해 근데 그것도 조금씩 자주먹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색샤쓰 | 작성시간 26.06.11 배고플때 큰피자 두조각(1조각 반부터 고비옴 근데 먹어야 음쓰처리 안하니 먹음) 적당히 좋을라면 한조각
    치킨은 4조각 배부름
    각종 밥류들 배달이나 파는거 포장하면 2끼 혹은 3끼 가능ㅋㅋㅋㅋ 군것질도 잘하는 편인데 봉지과자 좀 작게나오는건 다먹고 보통사이즈는 반띵해먹어
  • 작성자회계뿌셔뿌셔 | 작성시간 26.06.11 뷔페가서 이런식으로 먹는다고 맨날 혼남
    설렁탕같은거 포장하면 혼자 3~4끼 먹을 수 있음
    과자 맨날 뜯어서 집게로 집어놓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절라피곤하다 | 작성시간 26.06.11 심하게 못먹을땐 라면하나 끓여서 엄마 나 동생 셋이먹음;
  • 작성자지방어터 | 작성시간 26.06.12 구경ㅇㅎㅁ
  • 작성자달래 | 작성시간 26.06.12 두조각 매끼마다 반공기 좀 안되게 먹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