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밥 먹을때 1/3 먹고 피자 한조각 치킨은 3-4조각? 먹는듯..대신 군것질 오지게 해 근데 그것도 조금씩 자주먹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색샤쓰 작성시간 26.06.11 배고플때 큰피자 두조각(1조각 반부터 고비옴 근데 먹어야 음쓰처리 안하니 먹음) 적당히 좋을라면 한조각
치킨은 4조각 배부름
각종 밥류들 배달이나 파는거 포장하면 2끼 혹은 3끼 가능ㅋㅋㅋㅋ 군것질도 잘하는 편인데 봉지과자 좀 작게나오는건 다먹고 보통사이즈는 반띵해먹어 -
작성자절라피곤하다 작성시간 26.06.11 심하게 못먹을땐 라면하나 끓여서 엄마 나 동생 셋이먹음;
-
작성자지방어터 작성시간 26.06.12 구경ㅇㅎㅁ
-
작성자달래 작성시간 26.06.12 두조각 매끼마다 반공기 좀 안되게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