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원민경 성평등부 장관 "페미사이드 통계 도입…레드플래그 보급"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913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GowbBKic원민경 성평등부 장관 "페미사이드 통계 도입…레드플래그 보급"원민경 성평등가족부 장관은 11일 "페미사이드 통계 필요성을 국민들이 공감하신다"며 "젠더폭력 통계 구축을 위해 국가데이터처, 법무부, 경찰청과 협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원 장관은 이날 n.news.naver.com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파리 | 작성시간 26.06.11 이대로만 해준다면 성평등부로 이름 바꾼 것도 좋게 볼 수 있을듯..! 장관님 응원합니다! 믿고 있어요 작성자멀바임마 | 작성시간 26.06.11 하 이걸 이제야 한다고 하네.. 제대로 해라 제발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11 잘한다!!! 작성자움쪽쫙 | 작성시간 26.06.11 성평등가족부 응원합니다! 이름바꾼건 더 넓게 약자를 담는거라 생각해요 하나씩 하나씩 화이팅 작성자움파룸파파아 | 작성시간 26.06.11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