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키 후기 중 제일 소름 돋는다는 글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러쉬-SKIP 작성시간26.06.11 징그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괭이 작성시간26.06.11 지는 아프면ㄴ 바로 병원갈거면서 ㅈ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하는대로 작성시간26.06.11 진짜 지 몸에나 그렇게하지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튜어트4568 작성시간26.06.11 저렇게 학대할거 왜 낳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속초카시아 작성시간26.06.11 알아서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정상인 작성시간26.06.11 저여자는 정신병자라고 쳐... 애비는 뭘 그래그래 하고 자빠졌어?이런글을 버젓이 올려도 아동학대로 처벌이 안되다니... 선생이나 그누구라도 이렇게했으면 난리난리였을텤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록가디건 작성시간26.06.11 아기 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캡틴 봉비 작성시간26.06.11 아이 너무 안타깝다... 관장이 해열이랑 무슨 상관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빵지나가여 작성시간26.06.11 와 진짜 병신도 저런 상병신이 없다 저런것도 부모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바오오오옹 작성시간26.06.11 난 안아키 이야기 나올때마다 이 아이 근황이 너무 궁금해 솔직히 저 글 봤을때 포도당캔디 두알이 애기 살린듯..그거 아니었음 뇌손상 전에 걍 탈수로 죽었을수도 있다고 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플망고곤약젤리 작성시간26.06.11 애가 너무 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과장 작성시간26.06.11 아동학대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CE WATER 작성시간26.06.11 유자녀로서 진심 너무 소름돋고 역한 부모네 엄마는 미챴다 치고 애비는 뭐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디배엥뱅 작성시간26.06.11 뇌가 이미 손상됐을거같음 글만봐도 끔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kto 작성시간26.06.11 지금 어떻게 됐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경림 작성시간26.06.11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끔뽱 작성시간26.06.12 관장 ㅅㅂ 진짜 미친거 같아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길리음악감상실 작성시간26.06.12 관장을 몇번을 하는거야 진짜 미쳤나봐사혈이 뭐야? 체할때 하는것처럼 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로로 작성시간26.06.12 물수건이라도 하고 옷이라도 벗겨주지관장약? 은 되는데 해열제는 안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크민 작성시간26.06.12 저 무서웠겠죠 외치면서옴역시 저사람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