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콤달콤핑 작성시간 26.06.12 모든게 다 오바야.. 김치 옥수수 국물 계란 나물 양 김 심지어 돌솥 흉내내는 것조차
-
작성자땀배달기 작성시간 26.06.12 김가루는 위에 뿌려야지
-
작성자돌돌이 작성시간 26.06.12 보자마자 콘은 왜넣냐 함ㅋㅋㅋ
-
작성자꼬chu 작성시간 26.06.12 밀국여시-놀랍게도 로컬대상의 한식당에선 저런식으로 파는경우 많음 주인이 한국인이어도ㅂㄱㅋㅋㅋ
-
작성자고양이로힐링 작성시간 26.06.12 콘 빼고 당근 좀 더 익혀서 숨 죽이고 나물은 2~3개로 가짓수 늘리면서 양은 더 많이, 저 참치에 양배추 볶은 것 같은건 뭐야? 한눈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재료도 빼고 후라이는 조금 더 익히고 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