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030 서울 여성은 왜 정원오를 외면했나

작성자아이도네우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27,706 목록 댓글 35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016311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368008?sid=162



선거 후 나온 기사

근데 이 기사만 그런게 아니라..


도배되다시피 했는데





오늘 저 수치가 오류였던게 밝혀짐


https://m.journalist.or.kr/m/m_article.html?no=61068




20대 48.5 -> 56.7

30대 42.8 -> 51.3





30대 여성은 오세훈이 더 높다고 나왔으나 아니었음





대구랑 서울 제대로 수정된 득표율 보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극우는정신병 | 작성시간 26.06.12 결론은 외면한적없다 장난하나
  • 작성자isfp다 | 작성시간 26.06.12 그래그래
  • 작성자나비나비 | 작성시간 26.06.12 아직도 주작질
  • 작성자만수르 발닦개 | 작성시간 26.06.12 샤갈 ㅠ
  • 작성자자니허몽블랙티야 | 작성시간 26.06.12 와 대구 2대녀들 뭐야..? 대구에 사는 2030여성들을 석방하라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