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뜬 대구 지방선거 출구조사 결과 대박임.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갈리갈리 작성시간26.06.12 서울 개노답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갈리갈리 작성시간26.06.12 추경호 얼른 날아가서 김부겸 한번만 하자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버700 작성시간26.06.12 열받어 울가족도 부겸파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또리 작성시간26.06.12 뒤져야 끝나는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희는극우가아니라매국노들이란다 작성시간26.06.12 와 서울 한남이 대구 한남보다 더 한남이라고? 시발 난리도 아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먹은방구쟁이 작성시간26.06.12 아이고 어쩌냐 진짜 60대이상은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2 근데 대구 김부겸이라서 유독 저렇게 높게 나온것도 있겠지?ㅠㅠ 진짜 한 10년만 지나서 80대 이상 좀 쓸려나가면 진짜 대구는 민주당이 깃발 꽂을지도? 경북은 절대 안될꺼같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시핑크맨 작성시간26.06.12 ㅇㅇ 그래도 김부겸정도면 뽑자 하는 2030이 많아진게 의미있는듯 이제 후보 매번 신경써서 내면 가능성 있능거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블 작성시간26.06.12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떡뚤 작성시간26.06.12 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turnxx 작성시간26.06.12 걍 빨리 디지는게 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야채베리맛 작성시간26.06.12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하게 궁금해서 질문 작성시간26.06.12 젊은사람은 서울보다 대구가 낫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천튀소 작성시간26.06.12 하 제발 키오스크 도입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로가는계단 작성시간26.06.12 얼른들 가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니허몽블랙티야 작성시간26.06.12 70 대단들하시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사와요살려조요 작성시간26.06.12 빨리 죽어야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황색피가흐르쥬 작성시간26.06.13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6.13 곧 70대 뒤지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6.13 4050대 눈물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현재페이지 2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