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진짜로 <노인과 바다> 실사판이었던 부산...jpg

작성자스스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8,158 목록 댓글 53

출처: https://m.dcinside.com/board/democraticpolitics/222041?recommend=1




20-50 민주당 압승인데
‘70대 이상’ 포함시키니 전체적으론 접전 ㄷㄷㄷ

노인 인구가 얼마나 많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론트리라 | 작성시간 26.06.11 와 4050은 압도적으로 많은데ㅋㅋㅋ
  • 작성자흐릿 | 작성시간 26.06.11 베이비붐 세대
  • 작성자오렌지조 | 작성시간 26.06.11 저번에 김진태당선된 강원도지사선거도 그랬어 20~40대 이광수가 이겼는데 50대부터 김진태가 더 많이 받아서 김진태당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저요저요제발저요 | 작성시간 26.06.12 4050 미쳤다
  •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12 대구도 6070 때문에 짐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