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맘무맘 작성시간 26.06.11 광주 양만휘칼국수인가? 거기서 먹었는데 속편하고 맛있게먹음
-
작성자의지짱구다어쩔래 작성시간 26.06.11 너무 맛있겠다
-
작성자Thomas W.Hiddleston 작성시간 26.06.12 ????없어서 못먹지 풋고추 때려넣고 하면 매콤달달감칠맛미침...
-
작성자해물파전반죽얇게 작성시간 26.06.12 한국에선 안 먹어보고 (파는 곳을 못 봄..) 상해에서 계란애호박만두? 먹었는데 슴슴하니 맛있더라
-
작성자Krabby Patty 작성시간 26.06.18 아니 나 밀국사는데 애호박 먹고싶어서 넹글 돌았거든 이거 미쳤네 ㅠㅠ 쥬키니라도 사서 빚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