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만두 중에 극불호 원탑이라는 만두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작성시간26.06.11|조회수57,044 목록 댓글 43

출처: 여성시대 루카걸어다니노


여름만두 편수!
임성한 드라마에 맨날 나오는 그거 맞음
아리영이 잘 만듦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맘무맘 | 작성시간 26.06.11 광주 양만휘칼국수인가? 거기서 먹었는데 속편하고 맛있게먹음
  • 작성자의지짱구다어쩔래 | 작성시간 26.06.11 너무 맛있겠다
  • 작성자Thomas W.Hiddleston | 작성시간 26.06.12 ????없어서 못먹지 풋고추 때려넣고 하면 매콤달달감칠맛미침...
  • 작성자해물파전반죽얇게 | 작성시간 26.06.12 한국에선 안 먹어보고 (파는 곳을 못 봄..) 상해에서 계란애호박만두? 먹었는데 슴슴하니 맛있더라
  • 작성자Krabby Patty | 작성시간 26.06.18 아니 나 밀국사는데 애호박 먹고싶어서 넹글 돌았거든 이거 미쳤네 ㅠㅠ 쥬키니라도 사서 빚어야 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