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출근 일주일차 직장인 후기.jpg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11|조회수61,673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16790512


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하고돈쓰자제발 | 작성시간 26.06.11 서울와서 출퇴근 지옥철때문에 만정 다떨어짐 진심...
  • 작성자틴케이스 | 작성시간 26.06.11 학교다닐때 오전에 지하철에서 직장인들이 아 빨리 방학했으면 좋겠다 하는거 들었음ㅋㅋ
  • 작성자플루아 | 작성시간 26.06.12 지하철 통학러였는데 전에는 저정도까진 아니었어... 서울 사람 진짜 많아지긴함 ㅠㅠ
  • 작성자용기사 | 작성시간 26.06.12 동역사 진짜 하…이제 사호선 안타ㅛㅓ 살만함
  • 작성자갓다귀 좆장 | 작성시간 26.06.12 ㅋ 그러려니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