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전신주 작성시간26.06.12 이거 노래 읏쨔 읏쨔쨔 으쨔라 으쨔쨔 탈춤판을 벌여보자~~ 이 노래고 나 화석급 인터넷 유저라서 아는데 영상 아주 잠깐 퍼졌다가 빛삭됨. 그때 분명 우리언니랑 나랑은 영상을 봤는데 흙오이마냥 이 영상을 본 사람이 우리뿐이더라고. 주작설 있을 때마다 내가 산증인이라고 이렇게 댓 달아. 기억나는 건 화질구지 였고 음질도 개구린데 중간중간 사람들 어떡해 이런 소리 추임새마냥 들렸던 거 같은... 근데 이젠 나도 내가 봤던 게 현실인지 착각인지 헷갈리고 있음. 캡처는 좀 더 오래 넷상에 살아남았던 거 같은데 몇 년째 다시 보려고 해도 안 나오니 넘 답답 ㄹㅇ 일반인계의 흙오이야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