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일터로 돌아가게 해달라고 기자회견 하는 체육단체

작성자우웩엑|작성시간26.06.11|조회수4,742 목록 댓글 33

출처: 여성시대 (우웩엑)
https://youtu.be/0jG068gFVTQ?si=CLFezrjS0tTmerDJ


제일 황당한건 중재에 나선 경찰임
시위대한테 직원 신분증 보여주고 시위자들하고 동행해서 들어가고 심지어 가지고 나온 물품들을 검사 받으라고 했대ㅋㅋㅋ
뭣도 아닌 일반인들한테 수색 권한 주는거임? 저 직원들이 무슨 죄길래 시위대들한테 신분증 보여주고 업무에 필요한 물건 가져가는데 시위대랑 동행하고 물품 검사까지 받음?
범죄혐의 있어도 영장 없으면 저딴짓 못하는 세상인데..제발 싹 다 고소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 작성시간 26.06.11 아니 경찰 뭐하냐고...
  • 작성자MiroB | 작성시간 26.06.11 ?
  • 작성자수영배워요 | 작성시간 26.06.11 경찰 ㅂㅅ들.. 일 ㅈㄴ 못해
  • 작성자화가갱장히많은여시 | 작성시간 26.06.12 뭐하냐 진짜 쟤들이야말로ㅠ지금 공산당 흉내내는거 아님?
  • 작성자나이트윙 | 작성시간 26.06.12 경찰새끼들이 제일 수상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