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야구팬들에게 직관푸드로 떠오르고 있는 음식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1|조회수43,665 목록 댓글 18

출처: 여성시대 감정연결소


육회막국수



그리고 육회쫄면






요즘 : 그냥 대충 1,2년된거 같은데
어느정도로 얘기해야될지 모르겠어서 요즘으로 퉁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인생완전굿 | 작성시간 26.06.11 육회쫄면 굿 육회초밥도 먹고 육회물회도 먹음 육바연 최고야 고척에서 개잘먹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좃나나 | 작성시간 26.06.11 야구장에서 육바연 물회 먹으먄 개쩔듯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11 좋겠다.. 난 경기보면 입맛 뚝떨.. 농담(아니 진심^_ㅠ)이고 걍 야구볼때 시간이 항상 애매해서 잘 안먹고 홈런볼에 맥주정도 먹는데 먹산 이런 사람들 음식점거덜내는거 신기ㅋㅋ 중앙 테이블석가도 치킨 3조각이상 안들가던데
    음식에 집중을 못하는 상황이니께
  • 작성자레모나레모니래모나 | 작성시간 26.06.12 요즘보단 좀 오래된ㅋㅋㅋ 맛잇어ㅜㅠㅠ
  • 작성자매헌시민의숲 | 작성시간 26.06.14 장 예민하면 여름에 조심해야됨 야구하는날 대량으로 미리 막 준비해놓는 곳도 있음.. 사면 지체없이 바로 먹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