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좃나나 작성시간 26.06.11 야구장에서 육바연 물회 먹으먄 개쩔듯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 26.06.11 좋겠다.. 난 경기보면 입맛 뚝떨.. 농담(아니 진심^_ㅠ)이고 걍 야구볼때 시간이 항상 애매해서 잘 안먹고 홈런볼에 맥주정도 먹는데 먹산 이런 사람들 음식점거덜내는거 신기ㅋㅋ 중앙 테이블석가도 치킨 3조각이상 안들가던데
음식에 집중을 못하는 상황이니께 -
작성자레모나레모니래모나 작성시간 26.06.12 요즘보단 좀 오래된ㅋㅋㅋ 맛잇어ㅜㅠㅠ
-
작성자매헌시민의숲 작성시간 26.06.14 장 예민하면 여름에 조심해야됨 야구하는날 대량으로 미리 막 준비해놓는 곳도 있음.. 사면 지체없이 바로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