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KBO] 한 야구 선수가 야구장 비공식 싸인존에 팬들 보라고 붙여둔 싸인 에티켓 꿀팁
작성자INFP수집가작성시간26.06.11조회수27,918 목록 댓글 74출처: https://x.com/hiii677/status/1945704708649394559?s=19
기아타이거즈 선수가 홈구장의 비공식 싸인존에
냅다 싸인 잘 받는 꿀팁 전수법을 붙이고 감
(비공식 싸인존=구단 지하 주차장=선수들 출퇴근 하는 장소)
https://youtu.be/KBcxZreGPyg?si=PXKSPM07EB-njdn3
참고로 이분은 11개월 전에도
구단 유튜브를 통해 싸인 잘 받는 방법 영상 찍음
평소에도 싸인 잘해주기로 유명해서 광주에서 양현종 싸인 없으면 비정상이다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팬서비스 좋은 선수임
(그니까 제발 냅다 부정적 악플은 x...걍 난 팁을 공유하고 싶었을 뿐임 ㅜ)
무조건 삼각형 무조건 삼각형‼️‼️
다들 팁 잘 배워서 싸인 야무지게 받아욧~!!!~!!! (생생정보통 말투)
미방 작년에 덥다고 대형 선풍기 들고와서 팬들이랑 시원하게
싸인 사진 갈군 기아타이거즈 현주장(나성범/꿀팁전수자랑 다른 선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styMoon 작성시간 26.06.12 성범 잘 지내냐
-
작성자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 26.06.12 프로야구 천만관중 시대에 홈원정안가리고 144경기동안 싸인 존나 해주려면 빠르게 효율적으로 예쁜싸인 받는 팁 필요한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 다른건몰라도 삼각형은 유니폼에 싸인받는 모든팬들이 알아야될 개꿀팁같은데 유니폼이 한두푼도 아닌데 싸인개망하면 팬 본인이 제일 슬픈거 아니냐고ㅋㅋㅋ
-
작성자에버하임 작성시간 26.06.12 축구팬이 뭐라고ㅋㅋㅋㅋㅋ 저걸로 욕을 해? 즈그 선수들은 얼마나 잘 해준다고?ㅋㅋㅋㅋ 야빠인 나는 얼마나 팬을 생각하는지 너무 다정해서 감동 그 자첸데…(기아 팬 아님) 물론 모든 야선들이 저러는거 아님 선풍기 가져오는것도 너무 감동포인트
-
작성자야이야이야이자슥아 작성시간 26.06.12 선크림 아저씨로 아는데 이분은 야빠 아닌 내가봐도 효율적인 사람같닼ㅋㅋㅋㅋ stj라서 저런글 보면 좋음..😀
-
작성자매헌시민의숲 작성시간 26.06.14 ㅈㄴ 스윗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