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트위터,여시에서 흥했던 바닐라아이스크림+올리브유+후추 조합먹는 걍밍경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1|조회수6,903 목록 댓글 23

출처 : 여성시대 걍파란색좋아해서민주당

https://youtu.be/B_Y2QLZMJEY


뭔 조합이지 싶은 올리브유 아이스크림

게다가 후추까지…
도대체 저게 뭔맛일까 싶은 조합


먹어보자


ㅎㅎㅎ존맛이래


박박먹엉




궁금해서라도 함 먹어봐야겟음…
참고로 여시에선 공지까지 갔던 레시피…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I6v/6014?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자는미쳤다 | 작성시간 26.06.11 222 거따 잠봉 넣어도 존맛
  • 답댓글 작성자쵸쿄예묭 | 작성시간 26.06.12 미쳣다
  • 작성자밀가루끊는다 | 작성시간 26.06.11 나는 이거 보고 참기름 뿌려 먹었는데 존맛이던데

    https://youtube.com/shorts/Ou31YyyRgRM?si=b1u2-6nxsqC1OCl3
  • 작성자ㅅㅅㅅㅅㅅㅅㅅㅅㅅ | 작성시간 26.06.12 올리브유 빼고 후추만 뿌려먹으면 존맛이던데
  • 작성자WoodWick | 작성시간 26.06.12 ㅈㄴ 맛있음 난 저기에 소금까지 추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