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걍파란색좋아해서민주당
https://youtu.be/B_Y2QLZMJEY
뭔 조합이지 싶은 올리브유 아이스크림
게다가 후추까지…
도대체 저게 뭔맛일까 싶은 조합
먹어보자
ㅎㅎㅎ존맛이래
박박먹엉
궁금해서라도 함 먹어봐야겟음…
참고로 여시에선 공지까지 갔던 레시피…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I6v/6014?svc=cafeapp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 26.06.11 222 거따 잠봉 넣어도 존맛
-
답댓글 작성자쵸쿄예묭 작성시간 26.06.12 미쳣다
-
작성자밀가루끊는다 작성시간 26.06.11 나는 이거 보고 참기름 뿌려 먹었는데 존맛이던데
https://youtube.com/shorts/Ou31YyyRgRM?si=b1u2-6nxsqC1OCl3 -
작성자ㅅㅅㅅㅅㅅㅅㅅㅅㅅ 작성시간 26.06.12 올리브유 빼고 후추만 뿌려먹으면 존맛이던데
-
작성자WoodWick 작성시간 26.06.12 ㅈㄴ 맛있음 난 저기에 소금까지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