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입양보낼 집 웃긴다 아 어케 눈물만 남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92,813 목록 댓글 898

출처: 여성시대 로또여내게로오라


https://x.com/nowyeosi/status/2064982508660568079?s=46



어딘지 알려주면 민원넣겠다는 사람들 많은데 공론화해서 못가게 막으면 안되나?ㅠㅠ 여자애기를 장애남아 있는곳에 배정해줘도 되는거야..?;;

사건반장 같은데 제보하고 싶은데 여시글이 삭제되서,,,




문제시 수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룰루15 | 작성시간 26.06.19 와 제발 ㅠ 막아야해
  • 작성자율무차의계절 | 작성시간 26.06.20 하..어떻게 됐으려나 ㅠㅠ
  • 작성자난홍 | 작성시간 26.06.21 미치겠다 어떻게 된거야?
  • 작성자잉생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입양 힘든줄알았는데 이렇게 처리된다고? 아니 무슨 내 엄빠나이가 3살을 입양한다는거여
  • 작성자p9i7y5r3w1 | 작성시간 26.06.24 이런주작을왜하냐 입양에대한인식도안좋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